Friday, June 28, 2013

[남태평양]사이판 PIC 리조트

[남태평양]사이판 PIC 리조트

PIC 괌과 더불어 모든 레저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크루시브 리조트 PIC 사이판, 사람들이 수족관에서 많은 물고기들과 신나게 헤엄치는 것을 목적으로 PIC 괌을 찾는 다만, PIC 사이판을 찾는 이들의 목적은 다양한 시설이 갖춰진 워터파크에서 뛰어놀기 위해서다. 리조트로 들어가기 전에 워터파크를 발견한 아이들은 룸에 들어가자 마자 서둘러 수영복으로 갈아입고 뛰어나가기 바쁘다. 그들에게 이 곳은 그야말로 낙원과 같은 존재이다. 

그도 그럴 것이, 200m 의 대형 워터 슬라이드와 인공파도가 쏟아져 내리는 포인트 브레이크, 유수풀 레이지 리버, 30m높이의 장대한 츠나미 폭포 등 어느 곳으로 눈을 돌려도 늘 재미있는 거리가 가득하기 때문이다.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놀이시설은 역시 500m 길이의 유수풀, 레이지 리버다. 워터파크를 휘감아 도는 강을 따라 튜브를 타고 한가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레이지 리버는 PIC 사이판 최고의 명물로 꼽힌다. 아이들은 머리위로 쏟아지는 폭포수와 소용돌이로 빙글빙글 빨려 들어가며 신나게 소리를 지르고, 어른들은 튜브에 누워 푸른 하늘을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세상을 다 가진 것 같은 여유로움을 느낀다.

역류하는 물살 위에서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포인트 브레이크는 좀 더 익사이팅한 워터 스포츠를 추구하는 젋은이는 물론, 밀려오는 파도에서 노는 것 만으로도 즐거워 하는 어린이와 중년층까지 인기를 얻고 있다. 파도타기를 해본 적이 없는 사람도 클럽메이트의 도움을 받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어린아이와 함께 여행을 온 사람들이라면 리조트 내 키즈풀인 시키 스플래시 풀을 찾도록. 수심이 낮고 아이들을 위한 시설이 갖춰져 있어 어린 자녀들과 시간을 보내기 안성맞춤이다. 액티비티 풀에는 각종 동물인형들이 어린이들을 기다리고 있다. 무엇보다도 PIC 사이판의 가장 큰 매력은 4~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는 PIC 키즈클럽이다. 다양한 나라의 아이들이 모여 각국의 문화를 체험하고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지도록 유도하는 동시에, 부모들은 자신들만의 한가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 인기가 많다. 워터파크내 내 놀이에서부터 그림그리기, 영화감상, 비치놀이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제공된다. 

PIC 사이판에서 골드카드를 소지한 사람들은 한식, 중식, 일식, 양식등 세계 각국의 음식을 고루 갖추고 있는 마젤란 뷔페와 일몰을 보며 저녁을 즐길 수 있는 시사이드 그릴, 우동과 라면, 피자 등을 24시간 제공하는 젤리카페 중 마음에 드는 곳 어디에서나 식사를 할 수 있다. 그 중에서 매 끼니 마다 다른 메뉴를 선보이는 마젤란 뷔페를 가장 많이 찾는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