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June 28, 2013

신비로운 캐나다의 가을빛 [메이플 로드]

신비로운 캐나다의 가을빛 [메이플 로드]

나이아가라 폭포에서 퀘벡으로 이어지는 단풍길(Maple road) 800km는 웅장한 로키산맥과 나이아가라 폭포, CN타워가 캐나다의 전부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에게 아기자기한 캐나다의 면모를 보여주는 색다른 여행길로 손꼽히는 곳이다. 캐나다의 동부 지역은 이로 인해 가을에 특히 갖가지 색으로 물들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하여 관광객들의 가슴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캐나다의 짧은 역사 속에서 영국과 프랑스의 서로 다른 문화가 진한 여운을 남기고 있는 이 도시들을 "단풍"이라는 주제로 여행하고 나면 각기 다른 모습으로 이루어진 캐나다를 좀 더 이해할 수 있게 된다. 

롯데관광에는 아름다운 단풍여행을 한층 더 즐겁게 해줄 에어캐나다 항공을 이용한『단풍여행 단독』캐나다항공일주+몬트리올,퀘백10일 상품이 있다.
캐나다를 여러 번 가볼 수는 있지만 이 상품을 통해 단풍여행 뿐만 아니라 캐나다 서부의 다양한 관광코스도 함께 즐겨볼 수 있다. 4계절 아름다운 꽃의 향연을 즐길 수 있는 빅토리아, 밴쿠버의 명소인 카필라노 계곡에 걸린 흔들다리 체험, 만년빙하를 설상차를 타고 직접 밟아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지역별로 제공되는 7대 특식과 준특급 이상의 엄선된 호텔은 차별화된 여행을 제공할 것이다. 

No comments:

Post a Comment